심은진, MBC '나쁜사랑' 출연..남경읍과 남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11.19 09:37 / 조회 : 1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심은진/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심은진이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에 출연한다.


19일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심은진이 '나쁜 사랑'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새로운 캐릭터로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심은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다.

심은진은 극 중 한태석(남경읍 분)의 동생 한유진 역을 맡았다. 한유진은 프랑스 디자인 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인재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여러 사연을 계기로 가족들과의 연을 끊겠다고 다짐하는 캐릭터로 변신,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 드라마 '대조영'을 시작으로 '야경꾼 일지', '사랑이 오네요', '부잣집 아들' 외에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 활동했다.


이번 역할에서 심은진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를 연기한다. 극 중 한유진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줄 배우 심은진의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나쁜사랑'은 오는 12월 2일 오전 7시 5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