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경리, 정진운에 영상편지.."사랑해" 손하트 애교[★밤TView]

손민지 인턴기자 / 입력 : 2019.11.15 00:13 / 조회 : 12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쳐.


가수 경리가 연인 정진운을 향해 애교 가득 영상편지를 띄웠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연예 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군복무 중인 남자친구 정진운에게 영상편지를 전하는 MC 경리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 박슬기는 경리에게 "오늘 유독 행복해 보인다"며 그녀의 열애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앞서 경리가 직접 리포터들에게 열애 관련 답변을 하는 시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으로 질문이 들어왔다.

박슬기가 "'섹션TV' 인터뷰를 하면서 남자 스타들 취재 많이 나갔는데 진운이 질투 안 했냐"라고 묻자 경리는 수줍게 "1도 안 한다. 조심은 하라고 한다"고 답했다.

이어 그녀는 정진운에게 "남은 군 복무 1년 남은 거 열심히 하고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고"라고 전한 후 한 템포 쉬었다. 경리는 이어 결심한 듯 "사랑해"라고 손 하트도 만들어 보였다.

이에 MC 이상민은 "방송 오래 해봤지만 이렇게 생방송 도중 영상편지를 보내는 건 처음 본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배우 윤정희의 알츠하이머 투병, 지난 10일 이뤄진 그룹 빅뱅의 태양과 대성의 동반 전역 신고 등이 이번 주 연예가 핫 이슈로 다뤄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