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활동 중단.."건강 이상, 치료와 휴식 필요" [전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1.12 22:05 / 조회 : 85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스트로 문빈 / 사진=스타뉴스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건강 이상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다

12일 판타지오 뮤직은 아스트로 팬카페를 통해 문빈의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판타지오 뮤직은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문빈 군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며,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라며 "앞으로의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문빈이 활동을 중단하게 되며,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미니 6집 '블루 플레임'(BLUE FLAME) 활동을 5인 체제로 이어갈 예정이다.

다음은 판타지오 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아스트로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아로하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문빈 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스트로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문빈 군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며,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아로하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문빈 군과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