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슈돌' 6주년 맞이 '포토그래퍼'..'육아 고수' 포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11.11 0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연정훈이 출연했다.

연정훈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6주년 맞이 달력 제작을 위해 배우 연정훈이 아닌, 포토그래퍼 연정훈으로 등장 해 화제를 모았다.


두 아이의 아빠이자, 가정적이기로 소문난 연정훈은 "슈돌 아이들을 만나고 싶었고, 좋은일을 하신다기에 참여하게 됐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처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선 '슈돌' 아이들을 촬영하는것에 대해 자신감을 보이며 육아 고수의 포스를 뽐내기도 했다.

연정훈이 선정한 이번 달력 컨셉은 '인생'이었다. 촬영이 시작되자 옷을 갈아입고 등장한 아이들을 향해 달달한 삼촌 미소를 보이며 촬영을 리드했다. '결혼'을 콘셉트로 옷을 입고 등장한 윌리엄과 라원이가 결혼에 대해 묻자 "평생 함께 산다고 약속하는 것"이라고 대답하며 안방가득 훈훈함을 선사했다.

계속 된 촬영에 아이들은 집중력을 잃어가며 사진 촬영이 어렵게 되자 연정훈은 비장의 무기 젤리로 아이들을 능숙하게 컨트롤 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아이들은 자유롭게 촬영장을 누볐지만, 아이들을 바라보는 다정함과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는 사진 작가의 전문성으로 끝내 멋진 사진들을 촬영해 내며 수준급의 실력을 뽐냈다.


한편 연정훈은 최근 KBS 2TV '1박2일 시즌4'의 출연을 확정했다. 그간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터라 벌써부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연기부터 사진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쳤던 그가 리얼 예능을 통해 어떤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