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최현석X양치승 합류.."매력 만점 보스들"(공식)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10.24 10:10 / 조회 : 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현석(왼쪽)과 양치승./사진제공=KBS 2TV


최현석 셰프와 양치승 트레이너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제작진은 24일 최현석과 양치승이 새로운 보스로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먼저, 경력 20여년의 베테랑 셰프 최현석은 현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이자 호텔 조리학교 학과장, 직업 전문학교 전임 교수로 재직 중인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요리사다. 최현석은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요리의 매력과 미식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화려한 액션과 허세로 웃음을 선사한 만큼, '당나귀 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양치승은 방탄소년단 진, 성훈, 김우빈, 진서연 등 몸짱 연예인들을 맡고 있는 최강의 트레이너이다. 다부진 몸과 부릅뜬 눈 때문에 '근육 저승사자'라는 별명이 있지만, 알고 보면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양치승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꿀팁과 노하우는 물론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제작진은 "최현석과 양치승은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는 물론 방송을 통해 예능적인 재미까지 겸비한 매력 만점 보스들"이라며 "직원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이들의 성공비결과 보스 만의 필살기, 그리고 인간적인 매력을 톱아보는 유쾌하고 유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나귀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