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딘딘, '1박2일' 시즌4 멤버 발탁..리얼 예능 첫 도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10.24 09:49 / 조회 : 1009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딘딘/사진=김창현 기자


가수 딘딘이 '1박2일' 시즌4에 합류한다.

24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결과 딘딘은 오는 11월 중순 촬영을 시작하는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등과 함께 합류해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한다.

딘딘은 '1박2일'을 통해 리얼 버라이어티 고정으로 첫 도전하게 됐다. 그는 가수 활동과 함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까불이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기존 토크, 예능과는 성격이 확연히 다른 야생 리얼 '1박2일'인만큼 딘딘이 뽐낼 반전 매력을 제작진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1박2일'은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등이 멤버로 합류해 촬영을 준비 중에 있다. 여기에 딘딘까지 가세하면서 시즌4의 멤버들의 라인업이 마무리 되고 있다. 제작진은 이달 말까지 멤버 선발을 최종 마무리 하고 본격적으로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

멤버들 뿐만 아니라 메인 연출에 대한 기대도 높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연출부 방글이 PD를 메인 PD로 내정, 방송 재개를 준비해 왔다. '1박2일' 사상 첫 여성 PD가 메인을 맡아 전 시즌들과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는 12월 초 방송을 목표로 멤버 선발 마무리 중인 '1박2일'. 김준호, 데프콘, 윤시윤 등 시즌3에서 새 얼굴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던 만큼 이번 시즌4에서 시청자들과 만날 새 얼굴들의 반전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1박2일'은 지난 3월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당시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제작진은 즉각 정준영을 퇴출했다. 그러나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방송 중단을 결정했다. 이런 가운데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은 경찰이 혐의없음으로 내사종결 한 바 있다.

올 초 곤혹을 치렀던 '1박2일'은 지난 8월 방송 재개를 결정했다. 시즌3이 아닌, 시즌4로 새 출발이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