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매진..티켓 파워 입증(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0.21 12:05 / 조회 : 7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아이돌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 티켓을 전석 매진시켰다.

오는 11월 9일과 11월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은 지난 16일 팬클럽 선예매와 18일 일반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이후 티켓 오픈과 동시에 2회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AB6IX의 첫 단독 콘서트인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은 AB6IX가 아직 데뷔 한지 갓 5개월 밖에 안된 신인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이번 체조경기장 양일 콘서트 자체가 신인으로선 아주 이례적인 행보로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첫 팬미팅에서도 완벽한 무대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는 AB6IX가 이번 콘서트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로 팬들을 만족시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가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KSPO DOME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 항상 좋은 음악과 좋은 공연이 팀의 성장을 위해 그 무엇보다 중요한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콘서트도 그런 의미로 이미 데뷔전부터 차근히 준비해온 프로젝트이다. 기대해주시는 만큼 완성도 높은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