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위너는 잊어라..신곡 'SOSO' 가을 감성 예고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0.18 10:35 / 조회 : 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가 타이틀곡 'SOSO'의 콘셉트가 녹아 있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타이틀곡 'SOSO' 포스터를 게재했다.

'SOSO'라는 타이틀이 크게 자리한 포스터 하단에는 화이트 캐주얼 수트를 입은 네 멤버가 파손된 차 안에 앉아 있다. 위너 멤버들은 눈을 감거나 어딘가를 응시하며 황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곡은 이별 후 아픔과 분노로 휘몰아치는 내면과 다르게 덤덤한 척하는 모습을 그냥 그저 그런 상태인 'SOSO'로 표현했다. '여름', '청량'으로 대표됐던 위너의 기존 음악과 결이 다른 '위너표 가을 감성'이 예상된다.

'SOSO'는 강승윤이 작사·작곡하고, 송민호와 이승훈이 작사했다. YG 프로듀서 AiRPLAY가 작곡·편곡 작업을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너의 미니 3집 'CROSS'는 앨범 타이틀처럼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그들의 관계성·음악·스토리를 함축하고 있다.

위너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를 발매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