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파이널R 미디어데이 16일 개최... 생중계 예정

이원희 기자 / 입력 : 2019.10.15 15:54 / 조회 : 1325
  • 글자크기조절
image
K리그1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가 K리그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생중계된다고 15일 밝혔다.

연맹은 "이번 미디어데이를 더 많은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날 올 시즌 파이널A에 진출한 6개팀(울산, 전북, 서울, 대구, 포항, 강원)의 감독과 주요 선수들이 파이널라운드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미디어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기자회견 종료 후에는 경품추첨과 팬사인회가 이어진다"고 전했다.

미디어데이 라인업은 각 팀 대표선수들로 꾸려졌다. 뛰어난 경기력 뿐 아니라 유튜버로도 맹활약 중인 '김보경(울산)', 빠른 스피드에 결정력까지 갖추며 전북 공격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문선민(전북)', 서울의 주장이자 원클럽맨 '고요한(서울)', U22 대표팀에서 활약 후 K리그로 복귀하는 '정승원(대구)', 이번 시즌 공격 포인트 20개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 중인 '완델손(포항)', 올 시즌 전 경기에 출장하며 강원의 중원을 책임지고 있는 '한국영(강원)'이 참석한다.

또 행사 당일인 16일 오후 3시 30분부터는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로비에서 현장접수를 통해 선착순 250명에게 입장권을 배부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