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제이홉·RM, 팬 위한 '심쿵' 셀카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0.10 07:26 / 조회 : 40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지민과 제이홉, RM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지민과 제이홉, RM은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과 지민은 기내서 다정한 포즈로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지민은 귀여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안경을 쓴 채 편안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제이홉은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image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같은 날 RM도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기내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RM은 후드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RM은 입을 앙 다문 익살스러운 표정과 살짝 드러난 쇄골 라인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또 다른 사진 속 RM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image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공연을 개최한다. 이후 오는 26~27일·29일에는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투어 대미를 장식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