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아는형님'에 '블랙보리' PPL 재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0.04 10:52 / 조회 : 9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PPL(간접광고) 협찬사로 재참여해 자사 검정보리 차음료 제품인 '블랙보리'와 '블랙보리 라이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5일 방송부터 '블랙보리'와 '블랙보리 라이트'를 지원해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블랙보리는 지난해 1월부터 지난 3월까지 '아는형님'에 PPL(간접광고)로 등장 프로그램 속 자연스러운 노출과 출연자들의 음용 모습을 통해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4200만 병(340mL 기준)을 돌파한 데 이어 현재까지 7700만 병(340mL 기준)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아는형님'은 시청률뿐 아니라 화제성도 높아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 출연 연예인들이 블랙보리를 마시는 장면이 노출되는 것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며 "앞으로도 블랙보리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타깃 고객층과 맞는 홍보매체를 적극적으로 발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