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치어리더-마스코트 창원 곳곳에 뜬다!...24일 창원대학교 방문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9.09.23 18:09 / 조회 : 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경남FC가 오는 23일 개최되는 ‘2019년 창원대학교 가을바람 대동제’와 함께한다. 창원대학교는 경남의 홈구장인 창원축구센터와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경남은 보도 자료를 통해 24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창원대학교 정문 인근에서 경남FC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 날 홍보부스에는 경남 치어리더인 ‘루미너스’와 마스코트 ‘군함이와 경남이’가 참여한다.

경남 홍보 부스에는 경남 치어리더 및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 누구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며, 축구공 빙고게임이 준비 되어있다. 게임 참가자에게는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땡스마이레그’, 경남FC 홈경기 할인쿠폰, 지역 음식점 식사권,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경남의 마스코트인 군함이와 경남이가 창원대학교 캠퍼스 내를 활보하며 경남을 알릴 예정으로, 특히 군함이는 참여 학생들과 ‘참참참’ 대결을 펼쳐 선물도 나누어 주게 된다.

경남 구단은 경남 홈경기를 350만 도민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경남 치어리더와 마스코트의 홍보 일정을 이후에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경남 치어리더 루미너스, 마스코트 군함이와 경남이의 홍보활동은 창원대학교 대동제를 시작으로, 26일(목) 저녁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창원 상남동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경남 치어리더와 마스코트의 추후 방문 일정은 구단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gyeongnamfc)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경남FC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