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레드벨벳 등 히트곡 작사가' 제이큐, 오늘(21일) 결혼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9.21 15:24 / 조회 : 3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메이큐마인웍스


'히트곡 작사가’ 제이큐(JQ)가 웨딩마치를 올린다.


제이큐는 21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12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와 함께 선남선녀의 비주얼을 뽐내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이큐는 "저와 많은 면이 닮은 여자친구와 2주년이 되는 날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생을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옳고 바른길을 걷도록 노력하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mage
/사진제공=메이큐마인웍스



제이큐의 결혼식은 김남국 목사의 주례, 개그맨 김기욱의 사회로 진행되며, 절친인 노을 강균성과 매력적인 보컬 손승연이 축가를 부른다. 또 2부 애프터파티는 EDM 레이블 디시톰(DCTOM)에서 디제잉을 맡아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제이큐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배드보이(Bad Boy)', 숀의 '웨이백홈(Way Back Home)', 백현&로꼬 '영(Young)'과 엑소 '템포(Tempo)'까지 수 많은 1위 곡을 만들어낸 작사계 신흥 강자다.

제이큐는 최근 있지(ITZY)의 'It'z SUMMER', 위키미키의 'Tiki-taka(99%)', 에이핑크 오하영의 'Don’t Make Me Laugh',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OST인 BUMZU의 '불면증' 작사에 참여하는 등 장르불문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