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 결국 '대기실 폐쇄' 결정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9.20 15:20 / 조회 : 58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 공식 SNS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가 된 포방터 돈가스집이 대기실을 없앤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른 시간부터 방문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대기실을 마련했으나, 2019년 9월 22일부터 사용을 중지하게 됐다"는 내용의 공지글을 게재했다.

공지글에 따르면 대기실 운영으로 발생하는 부득이한 상황과 여러 차례 계속되는 민원 접수로 인해 부득이하게 대기실을 폐쇄하게 됐다.

돈가스집 측은 "먼 곳에서부터 방문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 덕에 포방터 시장이 활성화돼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image
/사진=SBS '골목식당'
앞서 지난달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포방터 돈가스집이 이사를 고려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돈가스집 사장님은 대기 장소가 주택 밀집 지역이라 민원이 발생했고 해결 방안으로 인터넷 예약제를 계획했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인터넷 예약제를 시행할 경우 주변 상권을 찾는 소비자가 줄어들 우려가 있어 상인들의 반대가 있어 무산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타깝다", "모두가 행복한 방법은 없나", "힘내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