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욱 결혼, "축복해 주셨으면"..팬들 "축하, 행복하길"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9.18 09:07 / 조회 : 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재욱/사진=홍봉진


가수 임재욱(45)이 결혼을 발표했다.


임재욱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회사의 대표이자 가수인 임재욱이 2년간 교제해 온 8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와 오는 19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미디어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임재욱은 소속사를 통해 "바쁘고 부족한 저를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이분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며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만큼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임재욱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도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멤버들에게 결혼을 하게 됐다고 알렸고, 김광규의 질투를 유발하기도 했다.

image
/사진제공=신엔터테인먼트, 비포원스튜디오



임재욱의 연이은 결혼 소식에 팬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90년대 후반 많은 포지션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남을 이어왔던 만큼 그의 늦은 결혼 소식에 "축하한다" "축복한다" "행복하시길" 등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재욱은 1996년 포지션 정규 앨범 '후회없는 사랑'으로 데뷔했다. 2인조 그룹으로 데뷔했지만, 이후 멤버 안정훈이 탈퇴해 홀로 활동을 이어왔다. '후회없는 사랑'을 시작으로 'I Love You', '하루', 'Blue Day', '너에게', 'Summer Time', 'Remember' 등 다양한 노래를 발표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