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8' 기리보이 "뭐가 잘못" VS제이켠 "인맥힙합 맞아"[종합]

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9.14 18:46 / 조회 : 2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이켠 인스타그램


기리보이가 '인맥힙합'이라는 지적에 반박한 가운데 다른 래퍼 제이켠이 입장을 밝혔다.


14일 기리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맥힙합? 애초에 내가 잘한다고 느끼고 좋아서 함께 일하고 크루하는 사람한테 좋다고 하고 뽑는데 뭐가 잘못이냐 그냥 욕하고 싶은거면 그냥 욕하세요 핑계 대지 말고"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제이켠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기리보이를 향한 저격글을 게재했다. 그는 "욕 먹고 인맥힙합으로 매도당하는 거 속상하겠지만 정치 편견 시기 질투 밥그릇 싸움 심한 시장에서 너네가 높은 위치를 차지하는 만큼 책임이 따른다고 생각함"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콕스빌리 못해서 떨어진 거도 맞고 너네가 하는 것도 인맥힙합 맞아"라며 "이런 말 써제끼면 다른 래퍼들이 XX 이상한 사람 취급하겠지만 할 말은 해야겠다. XX!!!"라고 지적했다.

이후 기리보이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방송에 나온 것 이외에 수많은 일들이 있고 수많은 고민들도 있다. 모든 래퍼가 다 수고해주고 스탭들도 너무 수고하는데 래퍼들이 너무 힘들어하고 지쳐해서 답답해서 한 소리"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나는 당신들보다 한국힙합을 사랑한다고 자부한다. 절대 님들이 말하는 그런 것 없고 그냥 몇 시간동안 편집되어 나오는 것에 비춰져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아 속상하다. '쇼미더머니'는 망했다고 하는데 저는 한국에 정착한거라고 생각한다. 연말시상식에 힙합곡이 나올 때까지 래퍼분들 다들 킵고잉합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기리보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