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는 '퍼펙트맨'·'아워바디'·'장사리' 外[넥스트위클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9.15 09:00 / 조회 : 29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퍼펙트맨' 포스터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16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이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 자리에는 설경구, 조진웅 그리고 용수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image
/사진=영화 '아워바디' 포스터


○...영화 '아워바디'(감독 한가람) 언론배급시사회가 17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최희서, 안지혜, 한가람 감독이 참석한다. 최근 결혼을 발표한 최희서가 '아워바디' 주연을 맡았으며, 오랜 시간 고시 공부만 하며 자기 자신을 방치하던 자영(최희서 분)이 우연히 달리는 여자 현주(안지혜 분)를 만나 함께 달리기 시작하면서 삶의 변화를 맞이하는 이야기다.

image
/사진=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


○...영화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 제작보고회가 17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다. 이날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그리고 박용집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두번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분)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 분)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다.

image
/사진=영화 '메기' 포스터


○...17일 오후 2시 영화 '메기'(감독 이옥섭)가 첫 공개된다. '메기'는 병원을 발칵 뒤집은 19금 엑스레이 사진,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싱크홀과 지구의 위험을 감지하는 특별한 메기까지,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을 담은 미스터리 펑키 코미미다. '메기' 언론배급시사회에는 이주영, 문소리, 구교환, 이옥섭 감독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image
/사진=영화 '버티고' 포스터


○...영화 '버티고'(감독 전계수) 제작보고회가 18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 분)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천루 꼭대기에서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다. 이날 천우희, 유태오, 정재광, 전계수 감독이 참석한다.

image
/사진=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포스터


○...18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김태훈)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김명민, 김성철, 김인권, 곽시양,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 김태훈 감독, 곽경택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