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장성규 "이다희? 배우계의 이금희..공감능력 甲"

일산=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8.26 17:17 / 조회 : 1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다희가 2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엠넷 컴백 전쟁 '퀸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팝 대세 걸그룹 6팀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 첫 방송.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장성규가 배우 이다희의 진행 능력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6일 오후 경기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는 엠넷 걸그룹 서바이벌 '컴백전쟁:퀸덤'(이하 '퀸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퀸덤' 조욱형 PD, 배우 이다희, 방송인 장성규, 걸그룹 마마무와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가수 박봄 등이 참석했다.

이다희는 "(걸그룹 멤버들에게) 언니로서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다. 의지할 수 있는 선배가 되고 싶다"며 "첫 녹화 때 긴장도 했는데 장성규가 옆에 있어서 매끄럽게 진행 할 수 있었다. 지금은 녹아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장성규는 "주제 넘은 이야기일 수 있지만 이다희를 보면서 '어떻게 걸그룹 한 사람, 한 사람을 친동생처럼 생각할까' 싶더라. 공감 능력에 놀랐다. 배우계 이금희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퀸덤'은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한 날 한 시에 컴백하고 이들 중 관객과 대중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한 팀이 승자가 되는 과정을 담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