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oW "'호우주의보' 콘서트 '흠뻑쇼' 못지 않을 것"[★차한잔합시다](인터뷰③)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16 08:42 / 조회 : 2347
  • 글자크기조절
image
HoooW 손호영 김태우/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인터뷰②에 이어


-신곡이 곧 발표되는 데 목표로 하는 결과가 있나요.

▶저희가 음악을 하는 데에는 사랑받기 위한 목적도 있는 거니까 당연히 좋은 성적은 기대하죠. 저는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가 새로운 사랑고백송이 됐으면 좋겠어요.(김태우)

▶차트 10위 안에 들어가면 좋겠어요. 당연히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면 좋죠. 이번 활동이 다음 활동들에 대한 어느 정도 발판이 되길 바라거든요.(손호영)

-이번 '호우주의보' 콘서트는 예고하신 것처럼 연말이 아닌, 여름에 개최됩니다.


▶여름에 개최되고, 타이틀도 '호우주의보'인 만큼 신나는 무대를 꾸몄어요. 또 무대가 야외인데 물가 바로 옆에 있거든요. 시간도 해 질 녘에 시작해서 분위기랑 뷰 모든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물을 많이 뿌려요. 물론 '흠뻑쇼'가 가장 유명하지만 저희 공연 규모에 비해선 어마어마하니 기대해주세요.(손호영)

▶하루당 1100석 규모인데 물 뿌리는 양은 정말 많아요. 또 바로 뒤가 저수지이고 해서 경치를 살리는 무대를 만들어 보는 맛도 있을 거라고 자신해요. 그리고 음악적인 무대부터 다이나믹한 무대까지 다양한 색깔의 무대를 많이 준비했어요.(김태우)

-콘서트에서 하이라이트가 될 부분을 스포해주실 수 있나요.

▶망가지는 거? 하하. 걸그룹 무대를 커버해서 이번에 저희가 선보일 계획입니다. 비주얼로는 태우만큼의 충격은 다시는 없을 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뻔하잖아요. 하하. 기대해주세요.(손호영)

-무려 3일 동안 진행되는 데 체력은 자신 있으신가요.

▶자신 있습니다. 무대 위에 올라가면 하루 종일 뛰어놀 수 있을 것 같은 에너지가 생겨요. 가수라면 다 똑같을 겁니다. 그런데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무대 끝나고가 문제예요. 회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요.(손호영)

image
HoooW 김태우/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HoooW, god, 그리고 솔로까지 앞으로 계획이 궁금해요.

▶HoooW도 이제 시작이니까요. 가능하다면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서 계속해서 나오고 싶습니다. 그리고 공연으로도 많이 찾아뵐 계획이니까요. 기대해주세요.(손호영)

▶특히 저는 저희의 '호우주의보' 콘서트가 시즌마다 찾아오는 그런 공연이 됐으면 좋겠어요. god로서도 빨리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죠.(김태우)

-올해 연예계에서 유난히 사건 사고가 많았어요. god가 2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활동할 수 있었던 비결이 있을까요.

▶저희도 사건 사고 많았어요. god가 처음 데뷔했을 때 대중분들께 사랑받은 것도 사람냄새가 난다는 이유였어요. 사실 그런 모습이 저희의 콘셉트가 아니였거든요. 우리도 분명 멋있게 나오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고요. 하하.(김태우)

▶그리고 처음에 god를 하겠다고 멤버들이 모였을 때부터 저는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느꼈어요. 소소하다면 소소하기도 하고, 그런 사람들이거든요.(손호영)

-마지막으로 팬분들께 하고 싶으신 말씀 해주세요.

▶정말 감사드리는 부분이 있어요. 가수가 데뷔를 한 뒤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서 노래를 한다는 일이 말처럼 쉽지 않거든요. 그런데 god부터 솔로 가수, 그리고 이번에 HoooW까지. 놀이터가 오히려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김태우)

▶혹시라도 이번 저희 HoooW를 보고 입덕하시게 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요. 너무 겁내지 마시고 입덕하세요. 하하. 오래 같이한 팬분들은 이제는 가족이나 마찬가지고요. HoooW가 또 하나의 새로운 모습이라고 생각하고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손호영)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