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지효 찍힌 트와이스 SNS 등장? "매니저"(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8.05 18:00 / 조회 : 123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강다니엘(24)이 걸그룹 트와이스 공식 SNS에 등장했다?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멤버 지효(23)는 5일 각각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하고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관련,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강다니엘이 트와이스 SNS에 등장했다고 주장, 시선을 모았다. 지난 7월 24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던 지효의 모습이 담긴 사진에 강다니엘이 찍혔다는 것. 지효는 이 사진과 함께 "나요즘 너무 사진 안 찍어. 요즘 인스타 너무 뜸해서 열심히 털어본 사진첩"이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에서 지효는 식당에서 자신을 향해 바라보고 있는 카메라를 의식한 듯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특히 그 사진을 찍었던 카메라에 담겼던, 식당에 있던 다른 일반인 중 모자를 쓰고 있는 한 남성이 강다니엘의 모습과 비슷하다는 것이었다. 이를 근거로 두 사람의 열애가 이때도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낳게 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스타뉴스에 "해당 남성은 강다니엘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관계자는 "이 남성은 JYP 소속 매니저"라고 설명하고 "이 사진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미국 시카고 공연을 마치고 인근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다 찍은 사진이며 이 매니저는 이번 트와이스 공연 때도 대동했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