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오늘(22일) 데뷔 후 첫 팬클럽 '어스' 모집 시작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7.22 17: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안테나뮤직


가수 정승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팬클럽 '어스(US)'의 모집을 시작했다.

정승환은 22일부터 31일까지 총 9일간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서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을 시작, 자신의 첫 공식 팬클럽의 탄생을 알린다.


정승환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는 '유나이티드 승환(United Seunghwan)'의 머릿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정승환을 중심으로 하나된 연합'이라는 뜻과 말 그대로 '함께 할 때 더 완벽한 우리, 우리만의'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정승환은 이번 공식 팬클럽 '어스'의 창단을 오래 기다려온 만큼 데뷔 이전부터 현재까지 변함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보답하며 함께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정승환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다들 무사히 모이고 계신가요. 어스라는 이름으로 어디선가 만나게 되면 어떨지 기분이 이상해요. 떨리는 마음 그대로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며 팬클럽 모집 시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어스'는 정승환이 지난 2016년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만들어지는 공식 팬클럽이다. 정승환이 국내 남자 솔로 발라드 가수로는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바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팬층으로 유명한 정승환의 팬덤은 앞으로 '어스'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