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무더위 타파! 청량·섹시 보이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7.19 11:00 / 조회 : 19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스트로 멤버 문빈/사진=김휘선 기자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무더위를 발랄 보이스로 타파할 수 있는 청량하고 섹시한 보이스를 선보였다.

지난 18일 문빈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15일 공개된 문빈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겼다.

문빈은 이번 영상에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밝고 유쾌함은 물론, 청량한 보이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오늘 같이 날씨 좋은 날엔 청량감 뿜뿜! 섹시미 뿜뿜! 하는 빈이와 함께 해주실 거죠"라며 기분 좋아지는 코멘트를 했다. 또 아스트로의 노래 'ALL Night(전화해)'를 흥얼거리는 등, 지칠 수 있는 무더위 속에서 오히려 힘을 낼 수 있게 했다.

이밖에 "오늘따라 이 노래를 듣고 싶다고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아스트로가 부릅니다. 베이비(baby)"라며 경쾌한 보이스로 무대에서 볼 수 없는 매력을 드러냈다.

문빈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달이 빛나는 밤, DJ 달콩입니다'는 문빈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오늘 같이 추운 날에는 아스트로 후드티 입고 따뜻하게 있으셔야 해요, 알았죠?" 등 문빈의 목소리가 담겨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은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2주간 60% 할인되는 썸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