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일상에 웃음을..듣고 싶은 셀럽알람 3차 Ver.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7.16 11:00 / 조회 : 15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이스트 민현/사진=스타뉴스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공개 돼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민현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내가 황제갈량이 될 상인가'가 지난 15일 공개됐다. 이와 함께 미공개 메이킹 영상도 셀럽 알람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 민현은 특유의 유쾌한 모습으로 셀럽 알람 녹음을 준비했다. 리허설에서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요일 밤!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알지? 월요일에 든든하게 먹어둬야 일주일을 버티지. 버티쥐"라는 멘트를 웃음을 유발하는, 또 소유하고 싶은 목소리로 소화해 냈다.

뿐만 아니라 '황제갈량'이 자신의 별명이라고 털어놓으면서, 팬들의 개인 책사가 되어 줄 수 있음을 알리기도 했다.


민현의 '내가 황제갈량이 될 상인가' 버전에서는 "오늘 해가 쨍쨍하니까 놀러간다고요? 선크림은 발랐고요? 자외선이 강할 수 있으니까 선글라스도 챙기고. 아, 이거 빠트렸잖아. 민현이도 데려가야죠~" 등 애교가 담긴 알람 등이 담겨 있다. 무료해질 수 있는 일상에 활력소가 되기에 충분하다.

한편 셀럽알람은 삼성 갤럭시에서만 즐길 수 있다. 늘 듣던 음악이나 단조로운 알람음이 아닌 나의 스타의 목소리로 내 하루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알람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버전은 셀럽 알람 썸머 이벤트도 함께 해 15일부터 2주 간 60% 할인에 들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