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9일 단독 콘서트' 박효신, 깜짝 싱글 추가 계획中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6.23 08:00 / 조회 : 55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음원 강자이자 남다른 티켓 파워를 보유하고 있는 가수 박효신이 오는 6월 말부터 3주 간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와 함께 새 싱글 발매도 계획하고 있다.

박효신은 오는 29일부터 3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박효신이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공연이자 국내 솔로 가수 최다인 11만 명 이상의 공연 관객 참여가 예상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적지 않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9만 관객이 채워질 총 6회 공연 전 좌석은 이미 매진된 상태이며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관람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다만 추가 티켓의 경우 시야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좌석이라는 후문.

박효신은 이번 공연과 함께 팬미팅 '소울트리' 일정까지 확정하며 그 어느 때보다 2019년 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만날 준비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박효신은 이번 단독 콘서트 일정에 맞춰 새 싱글을 발매하는 것을 조율하고 있다. 취재 결과 박효신은 최근 거의 완성된 싱글에 대해 발매 시기를 위해 내부적으로 논의에 들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신은 이미 발표하는 곡마다 직후 국내 음원 차트 1위에 자리하며 음원 강자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매번 내비친 바 있다. 박효신의 가장 최근 발표 음원은 지난 5월 9일 발매된 '굿바이'였다. '굿바이'는 박효신 정규 8집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이자 박효신만의 폭 넓은 감정 선이 인상적인 트랙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발표 당시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인기 아이돌그룹의 컴백 신곡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이번 박효신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