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5연승 이원석, 24일 데이브레이크 컴백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6.17 14:02 / 조회 : 6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5연승 신화를 쓴 이원석이 속한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오는 24일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4일 해피로봇 레코드와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 및 이원석 개인 SNS를 통해 새 싱글 소식과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이원석은 "오랜만에 만들어본 이별 노래입니다"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데이브레이크의 이번 새 싱글은 지난 4월 발매한 노들섬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노들뮤직 Vol. 2 – 가고 싶은 곳이 생겼는데'의 타이틀곡 '살랑' 이후 2개월 만이지만, 컬래버레이션이나 프로젝트 앨범이 아닌 오로지 데이브레이크만의 앨범으로는 약 2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또 최근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 MBC '복면가왕' 걸리버로 출연, 장르를 아우르는 가창력으로 5연승 가왕을 이뤄 주목을 이끌어 낸 바 있어 이번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기세에 힘입어 새롭게 발표하는 이별 노래가 대중에 큰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2007년 정규 1집 앨범 'Urban Life Style'로 데뷔하고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선보여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