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김우석·이진혁, '프듀X'서 열심히 해 뿌듯"

강남=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6.04 16:10 / 조회 : 16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이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는 소속사 후배 김우석, 이진혁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틴탑은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앨범 'DEAR. N9NE'(디어 나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김우석과 이진혁을 언급했다.

이날 창조는 소속사 후배인 업텐션의 김우석과 이진혁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것에 대해 "두 분이 출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봤다. 방송에서 '향수 뿌리지 마'라는 곡을 하게 됐다고 해서 도움이 되고자 안무를 가르쳐주고 조언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니엘은 "저도 그분들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간다고 해서 응원 영상을 찍은 기억이 있다"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뿌듯하고 보기 좋다"며 응원했다.

틴탑의 새 앨범 'DEAR. N9NE'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타이틀곡 'Run Away(런 어웨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은 다수의 수록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틴탑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타이틀곡 'Run Away'는 트로피컬 하우스의 뭄바톤이 결합된 곡으로 흥겨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리더 캡이 작사에 참여, 걱정과 방황에서 벗어나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목소리를 가사에 담아냈다.

'DEAR. N9NE'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