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리브더킹', 액션→로맨스까지 총집합! 관전 포인트 셋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6.04 11: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스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의 관전포인트 3이 공개됐다.

4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측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관전포인트 'KING 3'을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image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컷


◆ 블록버스터급 액션→설렘 가득 로맨스..오락 영화 필수 요소 총망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통쾌한 액션부터 유쾌한 코미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고 있다. 매 작품마다 명불허전 리얼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 김래원은 이번 작품을 통해 목포 대교 버스 사고에서 펼치는 초대형 와이어 액션, 카체이싱, 빗속 액션까지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목포 악당으로 분한 진선규와 최귀화의 긴장감 넘치는 악역 연기와 의외의 상황에서 관객의 웃음을 빵 터트리는 코믹 연기는 반전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좋은 사람이 되라'는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 분)의 한 마디에 진심으로 변화하는 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궁금증을 모은다.

처음엔 물과 기름처럼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 모습은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담아낸다. 연출을 맡은 강윤성 감독은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코믹과 액션 그리고 로맨스를 함께 버무린 작품이다.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오락 영화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image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컷


◆ 강윤성 감독, 전작 '범죄도시'와 다른 오락 영화로 귀환

지난 2017년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범죄도시'에서 배우들의 살아있는 연기, 폭발적인 액션, 흡입력 있는 전개로 관객의 호평은 물론 평단의 극찬과 함께 영화제를 휩쓸었던 강윤성 감독이 2년 만에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으로 돌아왔다.

강윤성 감독은 원작 웹툰 '롱리브더킹'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특유의 위트 있는 연출력을 더해 '범죄도시'와는 결이 다른 통쾌한 오락 영화로 완성시켰다. 김래원은 강윤성 감독과의 작업을 한 마디로 "최고였다"고 말했다. 그는 "현장에서 배우들의 살아있는 연기를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는 분이다. 함께 작업하면서 늘 흥미로웠고 많이 배울 수 있었다"며 강윤성 감독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이렇듯 강윤성 감독의 더욱 깊어진 연출력으로 완성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이다.

image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컷


◆ 이 시대가 원하는 영웅이 온다!

범죄 오락 액션 '베테랑'(감독 류승완), '검사외전'(감독 이일형), 형사 액션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등 흥미로운 캐릭터와 탄탄한 설정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갖춘 영화들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특히 영화 속 통쾌한 코미디와 완성도 높은 액션이 주는 쾌감은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흥행에 큰 역할을 했다.

이러한 흥행 오락 영화들에 이어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거대 조직 보스가 시민 영웅이 되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라는 원작 웹툰의 설정을 영화적으로 재해석해 생동감 있는 캐릭터와 드라마틱한 스토리 라인을 더하며 2019년 6월 가장 통쾌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결정적인 순간마다 등장하는 강윤성 감독 특유의 강렬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는 남녀노소 연령층을 가리지 않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조직 보스에서 목포 영웅으로 등극한 세출의 이야기는 2019년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좋은 세상과 진정한 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현실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었을 관객들에게 영화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