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월드:아이스본’ 한국어 지원 및 신규 고룡 공개

이덕규 객원기자 / 입력 : 2019.05.16 14:02 / 조회 : 1688
  • 글자크기조절
image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PS4 패키지 버전을 한국에 2019년 9월 6일 전세계 발매일에 맞추어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타이틀 내 자막언어 중 한국어는 한국판(아시아판) 제품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액션게임인 ‘몬스터헌터 월드’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에 해당한다. 몬스터 헌터 월드의 엔딩으로부터 이어지는 초대형 확장 콘텐츠 ‘아이스본’에서 플레이어는, 새롭게 마스터 랭크를 개방할 수 있고 새로운 퀘스트, 몬스터, 무기 방어구와 스토리, 추가 액션으로 더욱 더 다채로운 수렵을 할 수 있게 된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PS4 패키지 제품은 일반판, 그리고 PS4 버전 한정 ‘컬렉터즈 패키지’, ‘마스터 에디션 컬렉터즈 패키지’ 3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또한 패키지 제품의 초회 생산판에는 한정 스틸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한정 스틸북에는 MHW와 MHW:I의 메인 몬스터 ‘네르기간테’와 ‘이베르카나’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몬스터헌터 월드’의 PS4판 블루레이 디스크(제품에 미포함)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의 PS4판 블루레이 디스크를 함께 수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틸북 외에도 한정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일정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경우 제공될 예정이다.

image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한정판. 게임을 이미 가지고 있는 유저를 위해 ‘아이스본’ 패키지가 없는 한정판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12일의 스페셜 프로그램에서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배경과 어울리는 눈의 표현, 대륙을 소개하고 신규 몬스터 ‘버프바로’, ‘브란토도스’, ‘나르가쿠르가’, ‘이베르카나’의 4종을 소개했다. 이 중 한정판 피규어로도 발매되는 ‘이베르카나’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을 대표하는 간판 몬스터로, 얼음을 사용하는 고룡이다.

이 외에도 슬링어를 사용해 몬스터에 올라타 공격할 수 있는 신규 액션 ‘클러지 클로’도 소개됐다. 신규 몬스터와 시스템은 앞으로 더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9월 6일 세계 동시 발매된다.

image
신규 고룡 ‘이베르카나’가 그려진 ‘아이스본’의 패키지 이미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