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삼국’ 시리즈 최초의 한국어 더빙! 리스트만 봐도 빵빵한 성우진 공개

이덕규 객원기자 / 입력 : 2019.05.08 11:35 / 조회 : 8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토탈워 시리즈의 신작이자 고대 중국을 소재로 한 Creative Assembly의 역사 전략 게임 ‘토탈워: 삼국’의 한국어 음성 더빙 성우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한국어 더빙은 토탈워 시리즈의 팬과 삼국지의 선호도를 가진 한국 유저들을 위해 개발사에서 무사이 스튜디오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토탈워: 삼국’의 중심이 될 인물부터 각 속성 장수의 목소리도 전부 한국어 더빙이 되었습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 공개한 성우진은 게임과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성우들입니다.

image
image
토탈워: 삼국 스토리


서기 190년 중국은 혼란에 빠져 있다. 한 왕조는 독재자 동탁의 꼭두각시가 된 어린 황제와 함께 무너져 간다. 잔혹하고 업악을 일삼는 권력 앞에 제국은 한없이 무정부 상태가 되어 간다.

재앙의 도래 앞에 의형제를 맹세한 세 영웅의 등장으로 희망이 싹트고, 명가의 전사들이 동탁의 무자비한 폭정에 맞서기 위해 연합을 결성한다.

중국의 미래는 그들의 손에 달렸으나, 사사로운 야망이 이미 연합을 위협하고 있다.

image
발매일이 5월 23일로 확정된 ‘토탈워: 삼국’은 한국어 자막과 토탈워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더빙을 지원합니다.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버전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입니다. 패키지 버전은 초회 특전으로 스틸북 에디션으로 제작되며, 캐릭터&캠페인 맵 양면 포스터와 ‘황건적의 난’ 군주팩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