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전김이 내 경기를 중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첫 DLC '전설의 목소리' 공개

이덕규 객원기자 / 입력 : 2019.05.02 17:04 / 조회 : 624
  • 글자크기조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최초의 추가 콘텐츠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를 공개했습니다.


image
왼쪽부터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는 [스타크래프트2]에 있던 아나운서 팩과 동일한 콘텐츠로, 유닛 생산, 자원이나 인구 수 부족, 적의 공격 등 게임 내 중요한 알림을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역사를 함께 해 온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성격을 잘 살렸던 [스타크래프트2]의 아나운서 팩처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역시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의 위트 있는 해설,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아낸다고 합니다.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는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이 각각 출연하는 상품과 각 중계진의 아나운서 3개가 모두 포함된 '전설의 목소리 묶음 상품'이 판매됩니다.

특히, '전설의 목소리 묶음 상품'은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이 한꺼번에 출연하는 '엄전김' 아나운서가 포함돼 있습니다. 해당 아나운서는 묶음 상품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image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첫 번째 추가 콘텐츠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는 오는 5월 3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편,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출시를 기념해 특별 실물 패키지 소장판도 판매된다고 합니다. 실물 패키지는 '전설의 목소리' 해설 3인방의 모습이 담긴 엽서와 마우스 패드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5월 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몰에서 진행하는 출시 기념 행사를 통해 '전설의 목소리' 해설 3인방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특별 실물 패키지 500개 선착순 판매, 그리고 사인회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