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 장재인♥남태현 "열애설, 사람 일 모르는 것"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4.29 14:54 / 조회 : 999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태현, 장재인 /사진=김창현 기자


가수 장재인과 남태현이 '작업실'을 통해 실제 커플로 맺어진 것에 대해 "사람 일은 모르는 일"이라고 털어놨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지난 22일 장재인과 남태현은 열애설을 두고, '작업실'에 함께 출연하며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음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강궁 PD는 장재인과 남태현을 향해 "두 분 너무너무 축하하고 예쁜 사랑하시기 바란다"며 "장재인은 참여할 때 '큐피드 역할에 충실하겠다 밝혔다"고 말했다.

이에 장재인은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남태현도 "저희에겐 미션도 없었고 카메라가 어디서 찍고 있는 지도 몰랐다. 리얼리티를 해봤지만 이 정도로 리얼한 모습을 보여준 건 처음이었다. 이렇게 해보니 사람 일은 모르는 일이더라"고 털어놨다.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음악으로 교감하며 성장하는 뮤지션들의 음악과 사랑, 청춘 이야기가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패널로 신동엽, 슈퍼주니어 김희철,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모모랜드 주이가 나섰으며, 열 명의 뮤지션으로 가수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멜로디데이 차희, 남태현, 빅원, 이우, 최낙타, DJ 겹 작곡가 딥샤워가 출연한다. 5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