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4년 연속 파운데이션 부문 1위

채준 기자 / 입력 : 2019.04.23 13:44 / 조회 : 4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애경


광채 파운데이션 최강자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애경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국내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히며 원조 에센스 팩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AGE 20’s가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인 칸타월드 패널의 뷰티 패널 서비스를 통해 전체 채널 기준(백화점, 면세점, 인터넷, TV홈쇼핑 등)으로 한국 화장품 시장 내 파운데이션 부문을 살펴본 결과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해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015년에는 2위 브랜드와 약 1%의 간소한 차이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지만 지난해에는 2위 브랜드와의 격차를 7%까지 벌리며 압도적인 1위를 확고히 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2013년 출시 이후 줄곧 1위에 오르며 시장을 선도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계절적 특성과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매 시즌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켜 신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제품의 본질인 촉촉함과 탄탄한 커버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와 편의성을 고려해 에센스 함량, 에센스 성분, 퍼프모양, 디자인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했다.

AGE 20’s 관계자는 “최근에는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을 발탁해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다’는 뜻을 담은 ‘My 20’s Now’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기존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며 동시에 해외 시장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