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2' 주진모·송영규·고규필·노수산나 출연 확정(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4.23 08:45 / 조회 : 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오름, 미스틱스토리


MBC 첫 번째 시즌제 드라마 '검범남녀 시즌2'에 배우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6월 3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극본 민지은, 연출 노도철, 기획 MBC,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시즌1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배우진이 모두 출연을 확정지었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 법의학자와 열혈신참검사, 베테랑 검사의 리얼한 공조를 다룬 드라마로, 시즌2에서는 시즌1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국과수와 동부지검이 다시 한번 조우할 예정이다.

시즌1의 주역이었던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국과수의 신스틸러 군단인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까지 연이어 출연 소식을 알렸다.

극 중 주진모는 삭막한 국과수에 한 줄기 개그를 선사하는 '닥터 아재킹' 박중호 역을 맡아 ‘백범(정재영 분)’과는 다른 스타일의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으며, 송영규는 법의관 마도남으로 분해 백범과 대립 각을 세우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극중 장성주 역을 맡은 고규필과, 한수연 역을 맡은 노수산나는 법의조사관으로 분해 백범과 함께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며 정재영과의 호흡을 통해 극에 재미를 더해나갈 것으로 보인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