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많은 예능 출연 영광..많이 찾아주세요"

한남동=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4.01 1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들이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욕심을 밝혔다.

아이즈원은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안유진은 "저희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존경하던 선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그래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예나 또한 "저희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많다. 신인이기 때문에 무엇이든 불러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었다.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