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경찰 '승리 카톡' 일부 확보..타카하시 쥬리 재데뷔, 韓日 포털 장악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3.05 17:31 / 조회 : 547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승리 /사진=김휘선 기자


▶ 경찰, '승리 카톡' 일부 확보

경찰이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승리 성 접대 의혹과 관련, 문제의 해당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 내용의 일부를 확보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5일 "승리의 성접대 의혹과 관련, 카카오톡 내용 중 일부를 확보해서 분석하고 있다"며 "이 자료가 최근 국민권익위원회(권익위)가 한 제보자로부터 받은 것과 같은 것인지 등 진위 여부에 대해서도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권익위와는 다른 루트를 통해 자료를 확보했다"고 덧붙이고 "일부만 확보한 상태에서 좀 더 조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전했다.

경찰은 승리의 성 접대 의혹과 관련한 제보자가 권익위에 제출한 자료를 확인하기 위해 권익위에 자료도 요청했다.

한편 승리는 지난 2015년 동업자와 회사를 설립하고 투자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강남 일대 유명 클럽에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 접대를 하려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승리는 직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메신저 내용은 조작됐다"며 부인했다.

image
타카하시 쥬리 /사진제공=엠넷


▶ 타카하시 쥬리, 걸그룹 재데뷔에 韓日 포털 1위 장악

그룹 AKB48 출신 가수 타카하시 쥬리가 한국은 물론 일본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화제다.

타카하시 쥬리는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로듀스48' 이후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걸그룹 데뷔를 두고 오랜 시간 논의를 거쳤고, 울림에 대한 믿음과 한국 활동에 대한 의지로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까지 AKB48의 주요 멤버로 활약한 타카하시 쥬리의 AKB48 졸업과 한국 데뷔 발표는 한일 양국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의 닛칸스포츠, 스포츠호치 등 주요 매체 역시 타카하시 쥬리의 졸업과 한국 재데뷔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고, 야후재팬은 타카하시 쥬리의 한국 데뷔 뉴스를 메인에 배치해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국내 또한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는 물론, 울림엔터테인먼트 계약체결 소식에 소속사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타카하시 쥬리에 대한 국내 반응도 뜨겁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대표님과 스태프들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를 목표로 신규 론칭 준비 중인 걸그룹 멤버로 데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image
TXT, MV 공개 13시간 만에 1000만뷰 돌파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 TXT, MV 공개 13시간 만에 1000만뷰 돌파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지난 4일 공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7시경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최단 시간 신기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시간여 만에 300만 뷰, 10시간여 만에 800만 뷰를 넘기며 13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는 공개 직후 미국, 러시아, 브라질, 스페인, 홍콩, 대만 등 전 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image
할리우드 배우 루크 페리 /AFPBBNews=뉴스1


▶'베버리 힐즈' 루크 페리, 뇌졸중으로 사망

할리우드 배우 루크 페리가 뇌졸중으로 사망했다. 향년 52세.

4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뇌졸중으로 쓰러졌던 루크 페리가 사망했다.

루크 페리 측은 "약혼자, 자녀 등 가족과 친구들이 페리의 임종을 지켰다. 가족들은 루크에 대한 성원과 기도에 감사해 하고 있다. 루크와 관련된 발표는 더 이상 나오지 않을 것이다"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루크 페리는 ABC와 NBC의 '러빙', '어 나더 월드'에 출연했다.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 '바이커 마우스'와 같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더빙을 맡았다.

루크 페리는 지난 1990년 폭스의 10대 드라마 '베버리 힐즈, 90210'에서 딜란 매케이 역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그는 최근 CWTV 드라마 '리버데일'에서 프레드 앤드류스 역으로 고정 출연했다.

image
걸그룹 마마무 /사진=스타뉴스


▶ 마마무, '인생술집' 완전체 출격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인생술집'에 완전체로 출연해 인생사를 털어놓는다.

5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오는 6일 진행될 tvN '인생술집' 녹화에 마마무가 출연한다. 방송은 오는 14일이다.

마마무 멤버들은 이번 녹화에서 각자 인생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지난해 7월 한차례 출연했던 화사, 휘인은 또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자아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솔라, 문별도 마마무 활동 관련 외에 각자 활동하면서 겪은 경험담 외에 그간 방송에서는 밝히지 못했던 인생 이야기도 밝힐 예정이다. 여기에 오는 14일 새 앨범과 관련한 여러 에피소드도 언급할 계획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4일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