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2' 홍수현 "장서희 추천으로 출연..기대"

상암=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2.06 15:07 / 조회 : 574
  • 글자크기조절
image
홍수현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홍수현이 장서희의 추천으로 '서울메이트2'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 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홍수현은 '서울메이트2' 출연 계기를 묻자 "시즌1 때 장서희 언니가 출연했는데 '촬영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지만 즐겁게 재밌게 촬영했다'며 추천해줬다"고 밝혔다.

홍수현은 앞서 '서울메이트2' 촬영을 위해 외국 배우들을 메이트로 초대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홍수현은 "(메이트가) 배우 분들이라 연기적인 부분에 대해 얘기를 하면서 많이 친해졌다"며 "방송에 많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서울메이트2'를 통해 외국인 친구들이 생겨서 좋았다. 한국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메이트'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시즌1은 총 10명의 스타 호스트와 12팀의 외국인 메이트가 매력 넘치는 서울 탐험에 나서며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했다. 지난 8월 막을 내린 뒤 4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마치고 시즌2로 돌아왔다.

시즌2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와 김숙이 시즌1 당시 화제를 모았던 메이트들을 만나기 위해 각각 핀란드와 필리핀으로 직접 떠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샤이니의 키, 홍수현이 새 호스트로 나서 활약할 전망이다. 오는 10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