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부터 배두나까지..'마약왕' 7인7색 포스터[오피셜컷]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2.06 10:13 / 조회 : 9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


송강호부터 배두나까지, '마약왕' 연기왕들의 7인7색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마약왕' 측은 6일 2차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예고편을 선보였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까지 배우들의 새로운 얼굴이 '마약왕' 2차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영화 속 장면들로 구성된 2차 캐릭터 포스터는 표정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인다. 1970년대 스타일로 완벽하게 변신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에선 이들의 활약상을 엿볼 수 있다. 자신의 일이 애국이라 믿으며 하급 밀수업자에서 전설의 마약왕으로 거듭나는 이두삼(송강호), 그를 집요하게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조정석), 마약왕의 잠재력을 알아본 로비스트 김정아(배두나), 마약왕의 일에 동참한 순진한 사촌동생 이두환(김대명), 남편의 행보를 예민하게 지켜보는 조강지처 성숙경(김소진), 마약왕의 밀수 동업자 최진필(이희준), 수출 활로를 열어준 조직 성강파 보스 조성강(조우진) 등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마약왕'은 오는 12월 19일 개봉한다.
image
사진=영화 '마약왕' 캐릭터 예고편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