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남자친구'로 7년만에 OST 참여..6일 음원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2.06 08:47 / 조회 : 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가수 이소라가 tvN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연출 박신우, 극본 유영아) OST에 참여했다.

'남자친구' 측은 6일 드라마의 두 번째 OST인 이소라의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가 이날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는 극 중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 두 사람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으로, 이미 내 마음 속에 들어온 상대를 향한 커져가는 감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소라는 이번 '남자친구'를 통해 약 7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다.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는 이소라의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이 잔잔한 울림을 선사하고, 유려한 멜로디와 코러스가 악기를 연주하듯 서로 주고 받으며 설레는 마음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이 곡은 지난 5일 방송된 3화 엔딩에 삽입돼 감성을 한층 더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