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마블', 메인예고편 공개..최강파워+우주전투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2.04 14:12 / 조회 : 41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캡틴마블' 예고편 화면 캡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 '캡틴 마블'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어벤져스4'(가제)로 가는 라스트 스텝으로 꼽히는 히어로물 '캡틴 마블'이 4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브리 라슨이 맡은 캡틴 마블의 모습과 강력한 파워를 엿볼 수 있다.

지구에서의 기억을 잃고 외계종족 크리의 일원이 된 캡틴 마블은 예고편 속에서 점차 지구에서의 기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내 과거 속에 모든 것의 실마리가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는 영화 속에서 밝혀질 캡틴 마블의 비밀과 함께 캡틴 마블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긴 생명력과 강한 힘을 가진 초월적인 존재라는 설명은 캡틴 마블의 아직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난 당신들 전쟁에 끼지 않을 거야. 끝내버릴 거지"라는 다짐과 함께 폭주하는 모습에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다.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진 고양이의 등장 후, 닉 퓨리의 이름을 부르는 캡틴 마블의 모습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예고된 두 사람의 유대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내년 3월 초 개봉 예정인 영화 '캡틴 마블'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국내 1100만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파격적인 결말 이후 '어벤져스4'에 그의 등장이 예고돼 기대가 더 뜨겁다.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이기도 하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