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AA' (여자)아이들 "큰 무대 영광..신인상 행복"[독점영상]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2.05 14:30 / 조회 : 1161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 그룹 (여자)아이들이 지난달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AAA'(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임성균 기자





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성대하게 막을 내린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에서 가수 부문 신인상을 차지했다.

수상 이후 멤버 소연은 "큰 무대에 선 것도 너무 좋고 영광이었는데, 신인상을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며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성장하는 아이들이 되겠다"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민니도 "큰 무대에서 서는 게 처음이고 떨렸지만, 신인상도 받고 그러니까 너무 기분 좋다"며 "네버랜드((여자)아이들 팬클럽)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들이 되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이날 수상과 함께 히트곡 '한'(一) 무대를 선보이며 '올해의 루키'다운 매력을 뽐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