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EXID, 걸크러시..완전체 첫 무대 '알러뷰'[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1.23 18:21 / 조회 : 1758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EXID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걸그룹 EXID가 2년 만에 완전체로 곡 '알러뷰(I Love You)'로 컴백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EXID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EXID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레고들(EXID 팬클럽 이름) 저희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오래 기다렸죠?"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 '알러뷰'로 돌아왔으니까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EXID는 "'알러뷰'는 테크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달달한 사랑 노래다"라고 소개했다.

EXID 멤버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 완쾌 후 2년 만에 멤버들과 활동을 시작한다. 이에 그는 "많이 기다렸다. 다섯명이 '뮤직뱅크'에 출연하게 돼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mage
걸그룹 EXID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EXID는 곡 '알러뷰'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EXID는 강렬한 붉은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이들은 걸크러시로 무장한 매력을 톡톡히 보여줬다.

EXID의 곡 '알러뷰'는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샘플이 인상적으로, 정화의 중저음, LE의 랩, 혜린과 솔지의 고음이 잘 표현된 곡이다. 특히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EXID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사랑노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EXID 외에 14U(원포유), BTOB, H.U.B, IZ*ONE(아이즈원), JBJ95, MONSTA X, NCT 127, SOYA, TWICE(트와이스), 골든차일드, 구구단, 네이처(NATURE), 마이티마우스, 백아연, 보이스퍼, 스펙트럼, 한희준, 핫샷(HOTSHOT)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