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더보이즈 "긴장 속 여유 찾았다..매력 전달할 것"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9.05 16:33 / 조회 : 5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더보이즈 /사진=김창현 기자


아이돌그룹 더보이즈가 컴백 앨범으로 활동을 재개한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4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더보이즈는 컴백 소감을 전하고 "첫 번째 쇼케이스 때는 정말 떨렸는데 이번 쇼케이스는 긴장 속에 여유를 찾을 수 있었다.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또한 "우리 멤버 12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고 현실과 꿈을 넘나드는 매력을 표현하고 싶다"고 답했다.

특히 다리 부상에서 회복해 이번 활동에 복귀한 더보이즈 멤버 활은 "'기디 업' 때 다리 부상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 그래서 내게 이번 무대가 더 의미가 있다"며 "아직 재활 운동도 하면서 활동에 임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 5월 '기디 업' 이후 4개월 만이다. 앨범에는 '라잇 히어'를 비롯해 총 3개 트랙이 담겼다.


'더 스피어'는 앨범 이름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을 표현했다. 특히 탄탄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해진 더보이즈의 성장이 주요 포인트.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라잇 히어'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 댄스 넘버. 카리스마 래퍼 선우의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시작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더보이즈의 파워풀한 보이스 조합으로 연신 어깨를 들썩이게 할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 곡은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등이 작곡하고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