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우진, 1주년 기념 손편지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겠다"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8.07 18:56 / 조회 : 24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워너원 박우진/사진=스타뉴스


image
7일 워너원 박우진이 팬들에게 보낸 손편지/사진=워너원 공식인스타그램



그룹 워너원 박우진이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박우진은 7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공개했다. 이날 팬들을 향한 애정이 담긴 워너원 멤버들의 손편지가 하나씩 공개됐다.

박우진은 "곁에만 있어도 고마운 존재예요. 너무 든든하고 너무 행복하고 하루하루가 즐거워요. 워너블과 함께한 1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는데 행복한 기억 밖에 없다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 이 추억 꼭 끝까지 함께 가져가요. 이런 기회는 다음 생 그 전생에도 있을 수 없는 일이잖아요. 너무 소중한 기회이기 때문에 절대로 잊을 수 없을 거 같아요. 지난 1년 동안 저희가 받은 게 너무 많기 때문에 이제 앞으로 워너블이 행복할 수 있게 해드릴게요"라며 팬들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또 박우진은 "워너블에게 정말 자랑스러운 가수가 될 수 있게 노력할게요!! 더 멋지고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며 "우리 서로의 마음속에 항상 서로를 생각하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서로 마음에 있으면 떨어져 있어도 같이 있는 거라고 하잖아요ㅠ 우리 지나온 1년처럼 행복한 날 더 많이 만들어요! 항상 소중하고 고마운 워너블!"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2017년 8월 7일 첫 미니앨범 '1X1=1(TO BE ONE)'을 통해 데뷔했다. 데뷔 후 워너원은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단숨에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우뚝 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