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터키 뮤비 촬영 중 K팝 인기 실감..소녀팬들 많더라"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7.31 16:26 / 조회 : 99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소야/사진=스타뉴스


가수 소야가 터키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중 K팝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말했다.

31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세번째 신곡 '와이셔츠'(SOYA Color Project Vol.3)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소야는 컬러 프로젝트 뮤직비디오에 대해 "컬러프로젝트가 네 번 진행될 예정인데 앞서 세번은 전부 해외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라며 "홍콩, 베트남, 터키에서 찍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터키를 다녀왔는데 K팝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더라. 촬영을 할 때 지켜보시는 분들도 많았고, 사진 요청도 많았다"라며 "소녀 팬들도 많았는데 K팝 가수가 오니까 좋아하신 것 같다"라고 K팝의 위엄을 느끼고 왔다고 전했다.

소야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신곡 '와이셔츠'(SOYA Color Project Vol.3)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와이셔츠'는 밝고 청량한 느낌의 레게 톤을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팝 스타일 사운드의 곡이다. 더불어 이별을 앞둔 남녀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가사에 소야의 아련한 감성과 목소리가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