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씨네타운'→'최파타' 깜짝 출연.."겨울에 또 올게요"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7.30 14: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하정우/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하정우가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이어 '최화정의 파워타임'까지 깜짝 출연했다.

30일 오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하셨다가 최화정DJ에 인사하고 가시겠다고 잠깐 들르셨는데, 화정 언니 즉석 출연 제안에 흔쾌히 한 시간 출연 결정. 이러니 갓정우, 의리남 하정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하정우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최파타' 측은 "'어떤 작품으로, 언제 홍보하러 오셨었는지 다 기억하고 계신 섬세하고 인품도 좋으신 하정우. '겨울에 또 놀러올게요' 한 마디에 심쿵사"라는 글을 올리고 다른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하정우는 최화정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즉석에서 출연을 요청하고 받아준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하정우는 영화 '신과함께2' 홍보차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했다가 이어 '최파타'까지 즉석 출연을 결정해 청취자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하정우가 출연하는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