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활동기 공개 "팬 사랑 덕분에 행복"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7.28 10:57 / 조회 : 14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3화를 공개, 12화에 이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활동기를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음악 방송 대기실에서 각종 상황극과 아재 개그를 펼쳐 귀엽고 엉뚱한 모습을 담아 깨알 재미를 선사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또한 지난 7일 음악 방송 녹화 현장에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진행, 다양한 게임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뿐 아니라 더운 여름인 만큼 특별하게 핸드 선풍기를 역조공해 팬사랑꾼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3주간에 걸친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이 보내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개최한 스페셜 이벤트 '로맨틱 선데이' 현장 비하인드까지 속속들이 담아내 보는 이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

JR은 역조공으로 준비한 꽃 리시안셔스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과 함께 팬들을 생각하는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으며 이어 이날 MC를 맡은 백호는 MC 한정 마이크를 자랑, 뿌듯하고 당당해 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남다른 팬사랑으로 가득했던 영상 말미 뉴이스트 W는 "이번 앨범 활동은 끝났지만 저희가 또 좋은 곡을 준비해서 좋은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 드릴 날이 빨리 올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뉴이스트 W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즐거웠고 재미있었고 팬 여러분이 주신 사랑 덕분에 행복했습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