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완전체 콘셉트 포토..원조 걸크러쉬란 이런것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7.10 09:10 / 조회 :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 사진제공=RBW


오는 16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의 신곡 '너나 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타이틀곡 '너나 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미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국적인 배경에서 포즈를 취한 마마무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마마무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의상에 컬러풀한 포인트를 줘 멤버마다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처럼 정열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가 눈에 띈다.

앞서 마마무는 화사, 문별, 솔라, 휘인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신곡 '너나 해'의 분위기를 담은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포시즌 포컬러'의 새 미니앨범 '레드 문'으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의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곡으로, 원조 걸크러쉬 다운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