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규종, 오늘(19일)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4.19 09:02 / 조회 : 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I ENT


그룹 더블에스301 김규종이 솔로가수로서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19일 소속사 CI ENT 측에 따르면 김규종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Play in Nature'를 발매한다.

이번 첫 정규 앨범 'Play in Nature'는 지난 2017년 5월 첫 번째 싱글 'Play in Nature Part.1 SPRING', 10월 두 번째 싱글 'Play in Nature Part.2 FOREST' 그리고 2018년 1월 세 번째 싱글 'Play in Nature Part.3 SNOW FLAKE'에 이어 발매하는 'Play in Nature'의 완결판으로 세 장의 싱글 앨범 전곡과 신곡 '너란 계절'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김규종만의 어쿠스틱한 감성과 편안한 보컬을 담아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뚜렷한 색깔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너란 계절'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설레는 첫 만남을 추억하며 늘 함께 해주길 바라는 감정을 달콤하게 표현해 봄의 따듯한 계절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김규종만의 부드럽고 섬세한 음색을 녹여내며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김규종은 첫 번째 정규 앨범 'Play in Nature'를 발매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