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더쇼' 러블리즈, 눈물의 1위..케이에 "상 받았어"

조연을 인턴기자 / 입력 : 2017.11.28 19:58 / 조회 : 38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가요순위프로그램 '더쇼'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가 '더쇼' 1위에 올랐다. 멤버 케이는 이날 뮤지컬 스케줄로 인해 방송에 불참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가요순위프로그램 '더쇼'에서는 KARD, 러블리즈, 사무엘이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올랐다.

러블리즈가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러블리즈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러블리즈는 "저희 러블리즈 만들어주신 사장님, 부사장님, 이사님, 실장님, 매니저 오빠들, 숍 선생님들, 스타일리스트 언니들 감사드리고 8명의 부모님과 가족들 너무 고맙습니다. 멤버들 너무 고맙고 저희가 1등 하는데 가장 큰 도움을 주신 저희 러블리너스. 여러분이 있었기에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러블리즈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류수정은 1위 발표에 눈물을 보였다. 류수정은 "케이 언니가 뮤지컬을 하고 있어서 케이 언니와도 같이 좋아하고 싶습니다. 언니 우리 상 받았어"라며 이날 방송에 불참한 케이를 언급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ll in Lovelyz]'로 컴백했다. 타이틀곡은 '종소리'다.

한편 이날 '더쇼' 1위 후보에 오른 KARD는 지난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유 인 미(You In Me)'로 활동 중이다. 또한 엠넷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사무엘은 지난 16일 정규 1집 'EYE CANDY'를 발표했다. 타이틀곡은 '캔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