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부라더', 김주혁 비보에 VIP 포토월 취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0.30 19:52 / 조회 :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고 김주혁/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주혁의 교통사고 사망 예정된 포토월 행사가 취소됐다.

30일 오후 영화 '부라더' 측은 이날 오후 7시40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될 VIP 시사회의 포토월 일정을 전면 취소한다고 밝혔다.

이 일정 취소는 이날 김주혁의 교통사고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취소됐다. 갑작스런 비보에 연예계에서도 안타까워하면서 예정된 포토월 일정을 취소한 것.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주혁은 이날 오후 4시 30분께 서울 삼성동 영동대로의 한 도로에서 자신이 타고 있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향년 45세.

한편 김주혁은 배우인 고 김무생의 차남으로 그는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카이스트' '프라하의 연인' '떼루아' '무신' '구암 허준' '아르곤' 등에 출연했다. 멜로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2013년 12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 출연해 예능인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았다. 2년 간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간 시청자들이 모르고 있던 엉뚱하고 소탈한 매력이 드러나면서 친근한 배우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영화 '세이 예스' 'YMCA 야구단' '싱글즈'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광식이 동생 광태' '청연' '사랑따윈 필요없어' '방자전' '커플즈' '뷰티 인사이드 '비밀은 없다' '공조'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에 출연해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김주혁은 연기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가운데 지난해 12월에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을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이유영(27)과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리며 대중의 축하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